본문 바로가기

먹은 것들

[송학동/신포국제시장] 온센텐동 메뉴판 및 음식 사진

728x90

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왔던 온센텐동. 옛날에 일본에 갔을 때 온천 갔다가 배고파서 그 안에 있는 식당에서 아무생각 없이 튀김덮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한국에서도 먹고 싶다 먹고 싶다~ 노래만 불렀지 어디에서 파는지 찾아보진 않았었는데 골목식당에 튀김덮밥이 똭! 집에서 많이 멀지도 않고! 해서 찾아가봤었다.

가게 사진

 

메뉴판과 주의사항
젓가락 받침이 넘 귀엽다 ㅎㅎ
보리멸텐동 (11,000원)
온센텐동 (9,000원)
온센텐동 + 새우튀김 추가 (9,000원)

두 번째 갔을 땐 온센텐동에 새우튀김 추가해서 먹었다. 개인적으로는 이렇게가 제일 좋은 듯 ㅎㅎ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