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먹은 것들

[부평/굴포천역] 전주현대옥 메뉴판 및 음식사진

728x90

밤에 갑자기 전주콩나물국밥이 확 땡겨서 찾아본 전주현대옥! 콩나물국밥이라는 음식이 술해장? 같은 느낌이라 그런가 웬만한 콩나물국밥집은 죄다 24시간이다. ㅋㅋ 그래서 밤이었지만 선택폭이 넓었는데 그 중에 골라 골라 골라본 전주현대옥! 콩나물국밥과 전주비빔밥이 7000원이라는 사알짝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나 실패하지 않는 맛있음이 있다. 그래서 콩나물국밥이 땡기면 이제 다른데 모험하지 않고  여기로 바로 올 생각이다 ㅎㅎ

가게 사진

메뉴판~~

    

맛있고 깔끔한 밑반찬들. 특히 김이 맛있었음. 계속 리필 가능함~

    

전주남부시장식 콩나물국밥 (7,000원)

이집이 조금 특이한 것은 전주콩나물국밥의 종류가 두 가지라는 것. 하나는 전주남부시장식이고 다른 하나는 전주 끓이는 식이다. 내가 평소 먹어보고 좋아하는 콩나물국밥 종류는 전주남부시장식이고 뜨거운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요걸로 골랐다 ㅎㅎ

    

전주비빔밥 (7,000원)

전주비빔밥도 엄청 맛있었다. 평소에도 이런 집이 근처에 있다면 김밥나라 5,000원짜리 먹는 것보다 2천원 더 주고 여기서 먹는 게 훨씬 행복지수를 높일 것 같다 ㅎㅎ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