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먹은 것들

[건대/화양동] 맛있고 저렴한 고기집 자연담은화로

728x90

건대를 지나가다가 본 가게인데 언제 한 번 가봐야지~ 하다가 드디어 가봤다! 메뉴판 안 보고 고깃집이겠지 하고 들어갔는데 엄청 저렴해서 놀랐다. 삼겹살, 목살, 소갈빗살에 계란찜, 된장찌개, 공깃밥을 시켜먹었는데 3만원 초반대밖에 안 나와서 놀람 ㅋㅋ 그리고 저렴한데 맛도 괜찮아서 또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가 되었다.

메뉴판

기본세팅. 김치랑 콩나물은 안 먹었다; 콩나물에선 비린내가 좀 났고 김치는 별로 맛있어 보이진 않아서...

묵사발. 이게 생각보다 꽤 맛있었다.

시킨 고기~ 왼쪽부터 목살, 소갈빗살, 삼겹살

익은 고기들 으흐흐흐

계란찜과 된장찌개.


반응형